반응형
Notice
Recent Posts
Link
«   2024/09   »
1 2 3 4 5 6 7
8 9 10 11 12 13 14
15 16 17 18 19 20 21
22 23 24 25 26 27 28
29 30
Archives
관리 메뉴

[Fitro] 잘맞는 시작

[후쿠오카] 일본 후쿠오카 함바그 맛집 "키와미야 함바그" 웨이팅 및 지점 방문 꿀팁 본문

여행의 즐거움

[후쿠오카] 일본 후쿠오카 함바그 맛집 "키와미야 함바그" 웨이팅 및 지점 방문 꿀팁

Hi_imja 2024. 2. 17. 10:30
반응형

 

 

 

후쿠오카 방문하는 사람 중에

여기를 안 가본 사람이 있을까? 할 정도로 유명한

함바그 맛집 "키와미야 함바그 방문 후기를 알려 드릴게요! ㅎㅎ

 

 


 

키와미야 함바그

일본 〒810-0001 Fukuoka, Chuo Ward, Tenjin, 2 Chome−11−1 福岡パルコ B1F

키와미야 함바그는 몇 개의 체인점이 있는데

저희는 덴진에 파르코 백화점 지하 1층 점으로 갔어요.

 

여기서 밥 먹고 숙소 가면서 알게 된 사실인데..

제가 묵는 숙소 바로 앞이...

키와미야 하카타 점 이더라고요..^^ 엎어지면 코 닿는 곳 .. 하하

 

아무튼.. 유명 맛집 필수인 웨이팅을 하기 위해

줄을 섭니다..

 

 

 

 

안에 앉는 좌석이 몇 개 정도 있는지

파악하기 위해 쓰윽~~~ 지나며 보았더니

생각보다 넓지 않았어요..

하지만 하카타 점 보다는 여기 좌석이 더 많답니다! ㅎㅎ

 

여기서도 대략 1시간 40분을 웨이팅...

진짜 웨이팅 징글징글하다ㅠㅠ

 

 

 

줄 서 있으면 먼저 직원이 선 주문을 받아주세요!

400엔을 추가하면 세트로 먹을 수 있는데

친구는 M 사이즈 + 세트 + 콜라

저는 단품 L + 계란추가

이렇게 주문했어요!

 

총 3,310엔! + 콜라 가격(콜라 가격이 기억이..ㅠ)

 

 

 

 

식당 안이 매우 비좁아서 옷이랑 가방은

앞 쪽에 맡기고 들어오는 편이고

모르는 옆 사람과도 사이좋게 먹어야 한답니다..^^ ㅎㅎ

 

주문하고 배정받은 자리에 앉아

얌전히 함바그를 기다립니다...* ㅎㅎㅎ

 

 

 

확실히 고기 차이가 느껴지시죠?

M 사이즈와 L 사이즈

밥을 굳이 먹지 않아도 된다면

전 L + 계란 추가 강추입니다! ㅎㅎ

 

*참고로 함께 방문한 사람이

같이 세트 메뉴를 시키지 않는 경우

밥 리필을 해주지 않는다고 합니다!

(같이 먹지 못하게 하려는..?)

하지만 저희는 해주셨어요! 종업원마다 다를 듯...

 

 

 

 

굽는 용 젓가락과 먹는 용 젓가락을 따로 주지만

결국엔 한 개로 쓰게 되는...ㅋㅋㅋㅋ

 

고기를 살짝 뜯어서

저 불판에 올려 구워 먹으면 되는데...

아..... 이게 무슨 일이죠...?

진짜 너무 맛있잖아요!!!!!

 

그냥 맛이 평범하다는 후기가 많아서

기대를 안 해서 그런가..?

전 생각 이상으로 너무 맛있어서

정말 야무지게 먹고 왔습니다! ㅎㅎㅎ

 

특히 저 계란...

계란 꼬옥 추가해서 드세오...* 무! 조! 건! ㅎㅎㅎ

 

기대하지 않고 방문했던,

그냥 유명한 맛집이거니 하고 갔는데

기대 이상으로 너무 맛있게 먹고 온 곳이에요! ㅎㅎ

 

후쿠오카 가시는 분! 웨이팅 하더라도

꼭 한 번은 맛보시길 추천드려요!

 


 

TIP. 키와미야 함바그를 즐기는 꿀팁
  • 오픈런 추천: 여기는 식사 시간 아닌 시간에도 사람이 항시 많아요. 오픈런 무조건 추천!
  • 내 위치와 가까운 곳으로 방문: 바로 코 앞 하카타 지점이 아닌 덴진 지점을 간 바보같은 저처럼 그냥 검색해서 가시지 마시고, 내가 있는 위치에서 제일 가까운 곳으로 빠르게 가세요!! 그게 웨이팅을 줄일 수 있는 꿀팁이에요!
  • 계란 추가 강추: 잘 드시는 분이라면 L사이즈 + 계란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!(여성 기준) 스몰은 진짜 작고.. 여자 분이시라면 M+셋트 or L 추천 드립니다!

 

 

반응형